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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스텔라 내러티브 과학 이론 제작 과정

by 다찌2 2024. 5. 18.

인터스텔라 내러티브

영화 "인터스텔라"는 지구가 환경 재앙에 의해 파괴되어 세계적인 식량 적자로 이어지는 미래를 배경으로 우주 속 세상이 펼쳐지며 전개되는 내러티브입니다. 전 나사의 비행사 쿠퍼(매튜 맥커너히)는 브랜드(마이클 케인) 교수가 토성 근처의 웜홀을 통해 인류가 살 수 있는 새로운 지구를 찾는 계획을 밝히는 나사의 비밀 설치물을 우연히 발견합니다. 브랜드의 아들 아멜리아(앤 해서웨이), 물리학자 로밀리(데이비드 가시), 지리학자 도일(웨스 벤틀리)을 포함한 소대와 함께 쿠퍼는 아비던스 우주선을 타고 웜홀을 통해 여정을 시작합니다. 그들의 여행은 초거대 블랙홀을 울리며 그들이 거주할 수 있는 세 개의 세계로 데려갑니다. 여전히, 그들이 이 세계들을 탐험할 때, 그들은 블랙홀에 대한 암시로 인한 극단적인 시간 팽창과 그 세계들 중 하나에 게시된 과학자 맷 데이먼의 배신을 포함하여 다채로운 상황에 직면합니다. 비행원들이 우주의 문제와 필멸의 기술의 한계로 지구에서 씨름하는 동안, 쿠퍼의 아들 머피(제시카 차스테인과 매켄지 포이)는 인류의 생존에 열쇠를 쥘 수 있는 중력의 변칙을 깨기 위해 일합니다. 마침내, 쿠퍼는 블랙홀의 기묘함을 통해 중요한 데이터를 지구로 다시 옮기면서 충전의 성공을 보장하기 위해 스스로를 바칩니다. 그의 행동은 머피가 중력 방정식을 깨뜨릴 수 있도록 하여 인류가 지구의 죽어가는 악력에서 벗어나 별들 사이의 새로운 집으로 여행을 시작할 수 있도록 합니다. 영화의 결론은 쿠퍼가 인류가 새로운 거주 가능한 세계를 채우도록 이끈 나이 든 머피와 재회하는 것을 봅니다. 그들의 감정적인 연관성을 통해, "인터스텔라" 추정적으로 무적의 가능성에 직면한 사랑, 굴욕, 그리고 필멸의 호기심과 결단력에 대한 주제를 탐구합니다. 또한 사랑, 희생, 역경에 맞서는 인간 정신의 회복력에 대한 생각을 자극하는 영화입니다. 우주에 대한 야심한 이야기와 놀런의 뛰어난 연출력, 그리고 최고의 출연진이 결합되어 이 장르의 현대 고전이 되었습니다.

과학 이론

영화 속에는 상대성 이론 블랙홀 화이트홀 다차원세계 등을 과학적으로 심오하게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상대성 이론이라는 것은 20세기 초 알버트 아인슈타인이 제안한 상호성의 명제는 공간, 시간, 중력에 대한 우리의 이해를 부자연스럽게 전환시켰습니다. 그것은 특별한 상호성과 일반적인 상호성의 두 가지 주요 요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905년에 도입된 특별한 상호성은 공간과 시간에 대한 우리의 일반성을 다시 다루었습니다. 그것은 서로에 대한 불변의 교반에서 모든 관중에게 약물의 법칙은 동일하다고 명시합니다. 그것의 가장 악명 높은 역고발 중 하나는 진공 중의 빛의 속도는 상대적인 교반이 어떻든 모든 관중에게 일정하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시간 팽창과 길이 압축과 같은 혁명적인 아이디어로 이어졌는데, 여기서 시간과 공간은 방관자의 상대적인 교반에 따라 왜곡되는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1915년 아인슈타인에 의해 개발된 일반적인 상호성은 특별한 상호성을 중력의 곱으로 확장합니다. 그것은 중력을 질량과 에너지의 존재에 의해 발생하는 시공간의 곡선으로 설명합니다. 일반적인 상호성에 따르면, 지구와 별과 같은 거대한 물체는 주변의 시공간 구조를 뒷받침하고 다른 물체가 뒤틀린 경로를 따라 이동하도록 합니다. 이것은 더 강한 중력장에서 시간이 더 느리게 흐르는 것처럼 보이는 거대한 물체 주변의 빛이 휘어지는 것과 중력의 시간 팽창과 유사한 경이로움을 설명합니다. 전반적으로, 상호성의 명제는 우리의 거시적인 이해에 혁명을 일으켰고, 알려지지 않은 섬세함으로 공간과 시간, 중력 사이의 상호작용을 설명할 수 있는 틀을 제공했습니다. 그것의 예측은 다방면의 시행과 준수를 통해 검증되었으며, 초현대 약물에서 가장 성공적인 명제 중 하나로 그 위상을 굳혔습니다. 영화 속에 나오는 과학 이론을 찾아보면 영화가 더 흥미롭게 느껴집니다.

제작 과정

영화 제작자 인다 옵스트는 웜 홀 부분에 대해 구상하다가 '뒤틀린 시공간'이론을 바탕으로 영화를 만들기로 생각했다고 합니다. 영화에서 나타난 웜홀 여정은 1988년 논문 중 킵 손이 발표한 시공간 웜홀과 항성 간 여행이라는 내용을 바탕으로 구상하였으며 영화"인터스텔라'에 묘사된 웜홀 여행의 기초가 되었습니다. 그의 참여는 영화의 과학적 일반성의 묘사가 정확하고 추정적이라는 것을 보장했습니다. 마찬가지로, 크리스토퍼 놀런 감독과 조나단 놀란의 협력은 블랙홀과 유사한 스페이스 마블에 대한 영화의 정의에 진정성을 더했습니다. 흥미롭게도 조나단 놀란은 원래 캘리포니아 공과대학에서 상대성 이론 연구하면서 "인터스텔라"의 대본을 작업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리고 드림웍스에서 디즈니로 제작이 옮겨가면서 프로젝트에 새로운 감독이 필요했습니다. 조나단의 가족이자 그 자신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 영화 제작자 크리스토퍼 놀란이 시나리오를 보고 영화를 이끌기 위해 개입했고, 그의 독특한 비전과 아이디어가 제시되었습니다. 그로 인해 영화는 더 넓고 광활한 우주를 직접적으로 표현이 될 수 있었으며 모든 제작 과정이 섬세하게 이루어졌습니다. 전반적으로, 이 구성은 "인터스텔라"의 창조에서 예술과 지혜의 교차로를 강조하였고, 광활한 우주를 잘 표현해 내기 위해 필름으로 영화가 촬영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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